An Unbiased View of 제주 스웨디시

카니아로마에서 받은 마사지 영상 촬영은 아이폰으로 했는데, 어두워서 잘은 보이지않지만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정성껏 마사지 해주신 직원분. 이분한테만 두번 받았는데, 손맛 훌륭하시다.

또한 건물 뒷편의 어멍구이 주차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사전 예약은 필수이며, 당일 예약은 전화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시간 변경 또는 취소가 필요한 경우에는 다음 고객을 위해 사전에 전화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하시면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지역 아이콘 지역 내 주변 아이콘 내주변 커뮤니티 아이콘 커뮤니티 내 정보 아이콘 내정보

꾹꾹 누르면서 뭉친 근육을 풀어주시는데, 언니가 굉장히 시원하다고 좋아하니 내가 다 뿌듯했다. 데리고 오길 정말 잘한듯

저는 마사지를 즐겨하는 편이고, 엄청 아파하는 편도 아닌데도 아프게 느껴졌답니다.

천천히 스무스하게 마사지를 해주시는데, 정말 시원해보였다. 마사지는 받을수록 좋은것같은 느낌. 일상의 피로를 한방에 털어내듯 받으니 몸이 홀가분해지기도 하고 몸이 가벼워져서 너무너무 좋았다.

그리고 다시 위로 올라가서 목이랑 팔을 뭉친 근육을 풀어주신다. 육체피로를 풀기엔 이만한건 없다고 보는 제주 마사지 카니아로마.

내 주변 추천 업소 더보기 스웨디시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스파마사지 에스테틱 왁싱 연동 마사지 에버

언니 먼저 옷 갈아입으러 부산 마사지 들어가고 히딘이랑 나는 나중에 들어가려고 기다리는 중에 사진 한 장 찍었는데, 마사지를 받고 나와서 매무새 정돈할 수 있게 큼지막한 거울이 걸려있어서 좋았다.

좋았던 점은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셨고, 다른 타이 마사지샵 직원분들에 비해 한국말을 잘하셔서 소통이 조금이나마 되었답니다. 소통이 되었음에도 원하는 마사지를 다른 샵보다 못 인천 마사지 받은 건 정말 아쉬운 것 같아요.

가운을 받아서 탈의실로 가기전에 가운이 달라서 마사지 사이트 물어봤더니 와인색은 여성용이고 황토색은 남성용이라 하셨다. 마사지 사이트 깨끗하게 세탁되어 각잡혀서 접혀있었고 수건도 마사지 사이트 호텔에서만 보던것처럼 돌돌 말려있었다.

출입구 왼편에는 데스크가 있었는데, 이 데스크에는 가격이 나와있고 필요시에 가져갈 수 있는 명함과 코코넛 오일의 효능 등이 상세하게 적혀있는 걸 볼 수 있었는데, 아로마 오일 마사지는 히딘이만 받아보고 나는 스포츠 마사지를 더 선호하는 편.

이곳을 방문하시면 넓은 대기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깨끗하고 카페 같은 분위기로 여유롭게 대기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아로마 마사지를 위해 아르떼 바디테라피에서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안녕하세요, 애월몽테라피입니다. 저희 샵은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해 있으며, 애월해안도로에서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멋진 뷰를 자랑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